포틀랜드 트레인 VS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분석
슈퍼노바
6
601
0
10.22 21:39
포틀랜드 트레인
- 포틀랜드는 릴라드를 중심으로 하이포스트 스크린과 풀업 점퍼를 활용해 공격을 전개합니다. 릴라드는 하프코트에서의 리듬 조절 능력이 뛰어나지만, 세컨드 볼 회수와 헨더슨과의 연계가 부족합니다. 헨더슨과 아브디야는 외곽 공간을 확보하고 돌파를 시도하여 공격을 지원하지만, 수비 리바운드 후 전환 속도가 불안정하여 상대편의 세컨드 찬스를 방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결국 릴라드의 득점이 효율적이어도 페인트존 주도권을 잃으면 경기의 흐름이 불리해질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 미네소타는 고베어를 중심으로 페인트존 점유와 세컨드 찬스 득점을 최대화합니다. 외곽 슈터들과 에드워즈, 랜들의 포스트업 및 미드포스트 공격이 유기적으로 결합되며, 하프코트 압박과 신속한 트랜지션 디펜스로 상대방의 공격을 통제합니다. 고베어의 페인트 내 강력한 존재감은 리바운드와 세컨드 찬스에서 무시무시한 힘이 되며, 팀 전체의 공격 균형과 전환 속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종합
- 이번 경기에서는 페인트존 점유율과 리바운드 싸움이 승부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부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틀랜드는 릴라드 중심의 외곽 공격을 펼치겠지만, 미네소타의 하프코트 압박과 골밑 강점에 의해 공격 루트가 제약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한편, 미네소타는 고베어를 중심으로한 포스트업과 외곽 공격을 안정적으로 연결하며, 세컨드 찬스 활용과 트랜지션 디펜스까지 유기적으로 운영합니다.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리바운드와 세컨드 찬스에서 우위를 점한 미네소타가 주도권을 점차 확보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미네 승


스무스
새우깡포에버
김재벌
개코닭알
겸둥이

아재
simmons
김봉달
xhwlsh11
입실렌티
애애하네
천마검
KCM
입다물고까자
한방에간다
말보루레드
S클래스천문
만수르다
흐앙
블랙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