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30일 SSG 랜더스 코멘트
드류 앤더슨선수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LG와 홈 경기에서 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하였던 드류앤더슨선수는 야수진의 부진이 그대로 악영향을 미친바 있다. 이번 시즌 키움히어로즈 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실점 승리를 기록을 하는등 매우 강한 투수이기에 반등 가능성은 상당히 높다. 토요일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을 공략을 하면서 6점을 올린 SSG랜더스 팀의 타선은 집중력이 가히 놀라울 정도이다. 특히나 홈 경기는 장거리포도 기대를 할 수 있는 레벨이다.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9월 중순부터 승리조가 확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다.
9월30일 키움 히어로즈 코멘트
윤석원선수가 데뷔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6월 13일 롯데 원정에서 0.2이닝 4실점 부진 이후에 계속 2군에 있었던 윤석원선수는 근 4달여만의 1군 외출이다. 하지만 구속 이슈가 계속 있다는게 변수가 될듯하다. 토요일 경기에서 벤자민선수 상대로 장재영선수의 2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키움히어로즈 팀의 타선은 시즌 마지막까지 타선의 집중력은 좋은 편이다. 또 홈런을 때려낸 장재영선수는 미래를 기대케 하는 중이다. 하지만 5이닝동안 6실점을 허용을 한 불펜은 겨우내 보강이 필요해 보여진다.
9월30일 SSG 랜더스 VS 키움 히어로즈 총평
SSG랜더스 팀의 기세는 무서울 정도이다. 충분히 홈에서 호조를 이어갈수 있으며 드류앤더슨선수 역시나 키움히어로즈 팀에게 강한 투수라는게 포인트이다. 물론 키움히어로즈 팀의 타선은 언제든 터져줄수 있긴 하겠지만 불펜이 약해도 너무 약하며 그 전에 선발이 버티기가 쉽지 않아 보이는 경기이다. 선발에서 앞선 SSG랜더스 팀이 승리에 가까이 있어 보인다.